그룹명/일기 에세이

[스크랩] 어쩌란 말인가

윤재영 2006. 5. 16. 01:20

 

ㅡ어쩌란 말인가 ㅡ

 

길을 걷노라니 사슬에 걸린 허연 백구가 바라본다

 

산길에 오르니 숲속에 하얀 고양이가 노려본다

 

물마른 계곡에  앉아 쉬려하니 버려진 쓰레기가 비웃는다

 

잎사귀마저 없는 나뭇가지 내게 삿대질한다

 

길가에 엉겅( )  가 걸음걸음 비벼댄다

 

아, 어쩌란 말인가 나보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윤재영님의 시집 고향 中에서

 

 

 

 윤재영의 시집 ""고향" 을 옆에 두고

 자연의 아름다움을 느꼈고 어머니의 품과 같은 온화함을 보았답니다

 

윤재영의 마음 속을 훤히 들여다 보는 것 같아   야롯한 느낌 마저 들었답니다

 

각설하고~~

 

125여 페이지가 된 글을 순식간에 읽고선~

시익~~미소를 머금었지요!

 

그가 그렇게 아름다운 고뇌를 하면서 많은 날들 속에서 어렵게 엮어 온 시집을

단 한시간 여~만에 ~~다 읽어버린 내가 너무 잔인한 사람 같이 느껴져서

그에게 송구스런 마음까지 들었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

 

그러나 내일의 날엔 다시 뒤적여보겠죠

 

비오는 날 가심이 깝깝하고 마음이 울적한 그날에,,,,,,

적적한 밤, 잠이 오지않아 뒤척일 때,,,,,,

가을바람 훵하니 불어 마음이 심란 할 때,,,,,

누군가 나를 넘 심하게 질책하여 소심한 가짐을 가질 때,,,,

돌아가신 부모님의 모습이 아련 일때,,,,,,

(ㅋㅓㅁ)에서 재영이가 창에 뜰 때,,,,, ㅎㅎㅎㅎ

,,,,,,,,,,,,,,,,등등~~

 

오랫동안 나의 책상 (ㅋㅓㅁ) 옆에 두고 볼 껩니다!

 

이 좋은 시집이 나에게 까지 올 수 있도록 인연을 맹글어 준

모든 님께 감사드립니다~ 

 

* =어쩌란 말인가 == 우야란 말이고  ~~와 같슴 (경상도 사투리)ㅋㅋㅋㅋㅋㅋ

 

예)   꽃잎아~~~~ 내보고 우야란 말이고 ~~

~~~~~하하하하하하

 

*요위~詩 내용 중"" 엉겅(ㅋ.ㅝ)   ()안의 부분 자판기 고장으로 인하여 빠져있슴~~

(ㅋ. 과 마침표) 가 동시에 뜨는 오류현상으로~~죄송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출처 : 4050대의 여유
글쓴이 : 바다1234 원글보기
메모 :

'그룹명 > 일기 에세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지프라기라도 잡고 싶은 마음에  (0) 2006.07.19
주교님과의 인연  (0) 2006.05.17
개들의 정사, 긴 글  (0) 2006.04.21
시집을 내며  (0) 2006.04.18
회오리 바람 분다고 한다  (0) 2006.04.08